kybun제품 사용 후

학교나 직장에서 또는 운동이나 신체 치료 등의 다양한 상황에서 전문 의료진과 유명 인사들을 비롯한 고객들이 어떤 경험을 했는지 직접 읽어보세요.

Kategorien Auswahl (Reset)

kybun제품 사용 후

고팔 라지구루, 스위스

영업 교육 담당자로 근무하며 하루에 8-10시간씩은 서 있게 됩니다. 이 때문에 몇 년 전 발에 극심한 고통이 생겼어요. 아침에 일어나면서 첫 발을 내딛을 때만 아프기 시작하더니 오후에는 도저히 일에 집중할 수 없을 정도로 심해졌죠. 병원에 갔더니 오래 서있거나 많이 걷는 사람들에게서 자주 나타나는 질환으로 족저근막염이라고 하더라구요. 수 년동안 덜 딱딱한 신발부터 뒤꿈치 충격 완화 안창, 앉아서 발표하기, 심지어 침술까지 안 해 본게 없었지만 효과가 없었어요. 소위 말하는 “치료제”에 수 천 달러를 퍼부었는데도 고통이 사라지질 않았어요. 그러던 중 캐나다 오크빌에서 (고통스럽게) 길을 걸어가던 중 “편안하게 걸을 수 있는 새로운 스위스 신발”이 적혀있는 광고물을 발견했어요. 약국 안에서 친절한 여성분이 kyBoot를 소개해주었고 스위스에 돌아오자마자 바로 한 켤레를 구입해서 매일매일 사무실에 신고 나가기 시작했어요. 2주가 지나자 놀라운 경험을 했죠...더 이상 발이 아프지 않았습니다. 그저 편안해졌고 기분이 좋아졌어요. 저녁에 신발을 벗은 후에도 아프지 않았어요. 아침에 일어날 때도 고통이 없었죠. 정말 스스로도 믿을 수가 없었어요. 발의 통증이 말끔히 사라졌고 제 인생이 바뀌었어요. 더 이상 걸을 때 아픈 것에 집중하지 않게 되었고 100% 편안하게 워크샵 내내 서 있을 수 있게 되었어요. 정말 이 진귀한 발명품에 감사합니다. 제일 훌륭한 신발이고 제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았어요!

고팔 라지구루, 스위스

스테판 울프, 장기 전문 선수 및 국제대회 14회 우승

마치 공기로 이루어진 매트리스 위에 있는 기분이에요. 훨씬 더 푹신하고 충격흡수가 잘 되죠. 통증 때문에 무릎에 하중을 싣지 않도록 신경쓰지 않고 걸어다닐 수 있게 되었어요. 다시 말해 kyBoot를 신고 있으면 지극히 정상적으로 걸어다닐 수 있고 훨씬 더 모양도 점잖고 통증도 사라졌어요.

스테판 울프, 장기 전문 선수 및 국제대회 14회 우승

콘라드 비러 의사, SGSM 외과 및 스포츠 의학 전문의

고유수용감각(신체 움직임과 상대적인 위치에 대한 자기 지각)과 고유수용감각 훈련은 상해방지에 아주 중요합니다. kyBoot는 이러한 훈련에 아주 효과적인 도구죠. 항상 신을 수 있는 데다가 매우 편안하죠. 다시 말해 많은 노력을 들이지 않고 항시 훈련을 할 수 있다는 뜻이죠. 결국 제 자신도 그 효과를 알게 되었죠. 특별한 치료없이 kyBoot를 신기만 했는데 아킬레스 건염이 치료되었답니다. 불안정한 밑창이 발목 관절을 안정시키는 근육을 강화시켜 무리하게 작용하는 근육들의 하중을 덜어준 것이죠. 낙상을 방지하는데 최적이기에 하지에 상해를 입었거나 서서 일하는 근로자, 운동선수, 그리고 노인들에게 kyBoot를 추천합니다.

콘라드 비러 의사, SGSM 외과 및 스포츠 의학 전문의

소머 의사, 정형외과 전문의, 푸스클리닉 루체른

임상 경험상 kyBoot를 활용할 수 있는 분야는 아주 많은데 예를 들면 짧고 긴 근육이 많이 분포하는 발 측면의 불안정함에 이용할 수 있죠. 이 힘줄은 kyBoot를 이용해 잘 훈련할 수 있답니다.

소머 의사, 정형외과 전문의, 푸스클리닉 루체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