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

임신기간 동안 여성의 몸은 커다란 변화를 겪게 된다. 허리 통증, 다리 붓기, 어지러움, 피로감, 관절 통증과 같은 불편한 증상들이 나타난다.

키부트를 신고 걷거나 키바운더 위에 다리와 관절이 바로 좋아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동시에 전체의 근육계를 부드럽게 강화시켜줄 있다. 결국 허리와 다른 관절들이 과도한 긴장으로부터 보호받게 된다.

정의

임신 기간 비교적 짧은 시간 동안 엄청난 몸의 변화(체중 증가, 인대와 연조직의 연화…) 겪기 때문에 기간 동안은 특별히 건강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중요하다. 건강한 신체는 이러한 변화를 쉽게 견뎌내고 증상들이 적게 나타나기도 한다. 다가올 출산을 대비한 개인별 맞춤 운동이 가장 이상적이다.

키부트/키바운더로 일상생활에서 몸을 부드럽게 운동시켜 붓기, 다리 피로, 허리 통증과 같은 증상들에 적극적으로 대처할 있다.

원인

몸의 호르몬 변화는 많은 임신 증후에 영향을 미친다. 어떤 임산부들은 가벼운 증상만을 경험하지만 일부 임산부들은 매우 극단적으로 심한 변화를 겪기도 한다.

기존 치료법

  • 물리치료
  • 약물치료
  • 기타 치료법

기분의 작동 원리 – 선제적 조치

키부트는 임신 기간 뿐만 아니라 출산 이후에도 매우 활용도가 높다:

  • 떠다니는 듯한 보행 덕분에 키부트는 관절, 척추, 혈관에 오는 부담을 덜어주어 임신 기간 동안 주어지는 신체적 부담을 줄여준다.

  • 키부트 착용으로 인한 발의 능동적인 움직임은 발과 다리의 심부 근육을 단련시켜 림프액의 순환을 촉진시킨다많은 임산부들이 붓고 약해진 다리로 고통을 받기도 하고 어지러움증을 호소하기도 한다림프계의 순환을 도움으로써 이러한 증상이 개선되거나 완전히 사라지기도 한다.

    외과용 양말과 효과를 비교해볼 , 외과용 양말은 외부로부터의 수동적 도움을 주는 반면, 키부트는 내부로부터 근펌프를 활성화시켜 능동적으로 도움을 주는 역할을 한다. 가지 모두 림프계에 최적의 도움을 있다.

  • 임신기간 동안 인대가 약화되더라도 다양한 스포츠를 즐기는 것은 가능하다. 키부트를 신고 걷는 것도 하나일 것이다. 착용자가 편안한게 느끼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피로감이 심해지거나 발목 관절의 측면/안쪽 기울어짐 또는 통증이 느껴진다면 회복이 때까지 휴식을 취하는 것이 필요하다.

결과

대부분의 임신 증후는 활동성이 많아질 수록 줄어든다. 최대한 일상 생활에서 적당한 운동을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예를 들면, 일반적으로 통증, 다리 붓기와 같은 증상들은 편하게 있으려고만 한다거나 운동을 피한다면 더욱 악화될 있다.

기분 운동

키부트 특별 운동이나 기본 키바운더 운동에 대한 구체적인 정보를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세요: kybun 운동

초기 반응

임산부의 특정 초기 반응:

임신 기간 중에 인대가 약해지기 때문에, 처음에는 키부트/키바운더 위에서 매우 불안정하게 느껴지거나 허리통증/관절통증이 심해진다고 느낄 있다. 이런 경우에는 적용시 참고 바란다.

 

키바운더와 키부트 사용자들의 일반적인 초기 반응이 궁금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세요초기반응

적용시 팁

  • 통증이 느껴지거나 부드러운 밑창/매트 위에서 발을 똑바로 유지할 없다면(발목 관절의 측면/안쪽 기울어짐) 짧은 키부트/키바운더 휴지기를 갖도록 합니다. 
  • 키부트를 신고 자세를 바르게 하려고 노력하고 너무 보폭을 넓게 하여 몸이 굽어지지 않도록 하세요.
  • 발가락에 힘을 주지 말고 전체가 자연스럽게 굴러가도록 하십시오( 뒤꿈치부터 엄지발가락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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